비엔동 호텔에 오토바이를 타고가니까 입구에 경비들이 많아서 오토바이 대충 세우고 주차종이 받을때 "마싸, 마싸"그러면 알아서 엘레베이터까지 안내를 해줍니다.
마사지를 받으신 후 마사지사가 보여주는 종이에 팁을 적고 카운터로 가져갑니다.
호텔 가운데 부분이 뻥 뚫려 있는 독특한 구조였어요. 이렇게 장식이 되어 있어 특유의 아름다움도 있어요.
많은 번호를 말씀하셔서 시간 가능한 분이 계시면 안내를 받고 방으로 입장합니다.
여행자 거리 혹은 맥주거리라고 불리는 부이비엔 워킹 스트리트에서 호텔까지
마사지 받고 끝나면 종이에 팁 금액을 적고 팔짱을 끼고 내려와서 다시 샤워를 하고 나오면됩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비엔동 마사지는 마사지와 아가씨도 괜찮지만 목욕탕, 족욕, 습식, 호치민 불건마 건식 사우나 시설을
락커에 옷을넣고 작은가방에 핸드폰을 넣으면 안내원이 샤워실을 알려줍니다.
유니폼 입고 해당 번호의 분이 들어오면 ㅇㅌ하고 등판부터 ㅁㅅㅈ해줍니다.
베트남여행 ㅣ 베트남가라오케 ㅣ 베트남마사지 ㅣ 베트남관광지ㅣ 베트남맛집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처음 방벳 하셨어도 충분히 호치민의 유흥과 밤문화를 즐길수 있으십니다!^^
풍투이도 비엔동과 마찬가지로 타 마사지들이 우후죽순으로 생겨나고 가격이
Comments on “비엔동 호텔 마사지 Secrets”